탐험일지는 통념의 '업적'의 개념과 비슷합니다.

플레이 중 특정 조건을 만족할 때마다 탐험일지를 채워나가게 됩니다. 

일반적으로 시작과 동시에 [유리]의 정보를 획득하면서 전개하게 될 것입니다.


* 탐험일지는 마치 [빙고판]과도 같아서 채워넣은 정보에 따라서 엔딩의 분기를 결정짓게 됩니다. (줄을 만들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,)

* 각 엔딩은 타입에따라 [해피엔딩]과 [배드엔딩]의 개념이 존재합니다.

> 아직 엔딩에 대한 많은 정보를 공개할 수는 없지만, 각 엔딩에 따라 필요한 조건들이 정해져 있습니다.

> 1회차 플레이가 끝난 뒤에 탐험일지의 정보등은 계속 유지되기 때문에 모든 엔딩을 목표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.

'게임의특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요리와 제작  (0) 2016.05.08
소각  (0) 2016.05.08
공개 영상  (0) 2016.05.08
낮 / 밤  (0) 2015.11.29
행동  (0) 2015.11.29
.